교회 소개

캐나다 록키의 자연 속 따뜻한 믿음의 공동체 밴프한인교회

밴프한인교회는 2004년에 설립되어, 캐나다 앨버타 주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은혜를 누리며, 밴프(Banff)와 캔모어(Canmore) 지역 한인들이 하나 되어 사랑과 믿음으로 세운 따뜻한 믿음의 공동체로 자리 잡았습니다. 

하나님의 창조와 은혜가 흐르는 밴프한인교회 

특히 밴프는 1885년에 지정된 캐나다 최초이자, 세계에서 세 번째로 오래된 국립공원으로,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경이로운 자연을 그대로 품고 있습니다. 또한,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등재된 캐나다 록키산맥 국립공원군의 핵심 지역으로, 이곳은 하나님의 위대한 손길을 느낄 수 있는 장소입니다. 밴프한인교회는 이 특별한 자연 속에서 하나님의 창조를 찬양하며, 믿음 안에서 하나님의 은혜를 나누고 있는 주님의 몸된 교회를 세워가고 있습니다. 

말씀과 사랑 안에서 함께 성장하는 밴프한인교회

매주 드리는 주일 예배를 비롯해 성경 공부, 기도 모임, 셀모임 등을 통해 교인들은 하나님과 더욱 깊은 교제를 나누며 영적으로 성장해가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는 지역 사회와 방문객들에게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나누며, 워킹 홀리데이로 밴프나 캔모어에 머무는 젊은이들에게도 복음의 빛을 전하기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이들이 밴프한인교회 안에서 하나님의 뜻을 따라 믿음과 영적으로 자라가며, 주님이 인도하시는 길 가운데 든든한 믿음의 울타리 안에서 함께 세워져 가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이루어가는 밴프한인교회

밴프한인교회는 하나님을 향해 눈을 들어 그분의 도움과 인도하심을 믿으며,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하나님의 창조를 예배하고 찬양합니다. 또한, 이웃을 사랑하며 믿음 안에서 더욱 깊어져 나가기를 소망하며 기도합니다. 


"내가 산을 향하여 눈을 들리라 나의 도움이 어디서 올꼬 나의 도움이 천지를 지으신 여호와에게서로다"(시편 121:1-2)